top of page

1년 만에 고용 2배 늘린 와디즈,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 선정

최종 수정일: 2021년 1월 14일


와디즈 판교 사옥 내 컬쳐센터에서 점심시간을 활용해 직원들이 스트레칭 동호회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와디즈 제공


라이프스타일 투자 플랫폼 와디즈가 '2019년 하반기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제'는 경기도 일자리재단이 일자리 창출과 고용복지 안정에 힘쓴 도내 중소기업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제도다. 서류 및 현장실사를 통해 일자리 창출 여부, 일자리 성장성, 근로자 복지 등을 1차로 심사하고 심의위원회를 거쳐 최종 선정한다.

와디즈는 지역 내 일자리 창출과 더불어 플랫폼으로서 스타트업 및 창업기업에 기회 제공하며 간접 고용 창출에도 기여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와디즈는 크라우드펀딩 시장 확대와 함께 최근 5년간 연평균 성장률 약 250% 를 달성하며 직원 규모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올해에는 전년 대비 두 배 가까이 늘었다. 특히 정규직 비율이 95% 이상을 차지하고 여성 비율이 50%, 직원 평균 연령 31세의 청년 친화 기업으로서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어 냈다는 평이다.

또 스타트업의 수평적인 조직 문화, 매월 열리는 전사 타운홀 미팅, 자율적 노사협의회 운영 등 활발한 소통이 이뤄지고, 장애인 직접 고용 사내 카페, 리프레쉬 휴가 제도, 자율 출퇴근제, 자기개발 및 동호회 활동 지원 등 직원 복지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한 점에 대해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중략)


출처 : 파이낸셜 뉴스 http://www.fnnews.com/news/201912211006336148



조회수 6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