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브랜드 디자인으로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아

와디즈는 ‘와디즈 리브랜딩’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1(Red Dot Design Award 2021)’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1955년 독일에서 시작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어워드’,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꼽힌다. 매년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3개 부문에서 디자인의 우수성, 창의성, 기능성 등을 평가해 최고 디자인을 선정한다.


와디즈 리브랜딩은 매월 1,000개 이상의 새로운 프로젝트가 열리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의 정체성을 담아 도전하는 메이커와 지지하는 서포터가 함께 연결되고 확장되는 모습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중략)


출처 : 서울경제 (https://www.sedaily.com/NewsView/22Q5SFX3M2)

조회 9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