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농심·하이트진로 이어 CJ도 가세… 크라우드펀딩 열풍



식품업계가 크라우드펀딩(Crowd funding)을 통한 마케팅에 주목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비용은 적게 쓰면서도 MZ세대 주목도가 높아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하다는 계산에서다. 바로 시장에 내놓기 까다로운 실험적인 제품을 미리 선보여 고객 반응을 보는 '테스트베드' 역할도 하고 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지난달 말부터 크라우드펀딩 서비스 '와디즈'에서 비비고 치킨&고수 만두와 코리안비비큐 만두를 펀딩해 이날까지 3200만원 이상을 모았다.


이 제품은 CJ제일제당이 미국에서 판매 중인 비비고 만두를 한국에 처음 선보이는 것이다. 패키지에 비비고와 스폰서십을 맺은 NBA 팀 LA 레이커스의 유니폼을 이미지화한 한정판 제품이다.


(중략)


출처: 디지털타임스 (https://url.kr/kwuemc)

조회수 20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